토론토 Steam Whistle 맥주 공장 로저스 돔옆
Steam Whistle/ 맥주 공장
토론토 로저스 돔 바로 옆에는 Steam Whistle라는 맥주 공장이 있습니다.
이 곳에서는 30분 간격으로 맥주 생산 공정을 확인 할 수 있는 투어가 개최됩니다.
사실 이번에 CN Tower 를 볼 겸해서 왔다가 비를 피하려 우연히 들어온 곳이 Steam Whistle 이였습니다.
이번엔 투어에 참여하지 않았지만, 비를 피할 겸 분위기만 맛보고 왔습니다.
문을 열고 들어서면 가까운 카운터에서 "샘플 어떠세요" 라는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. 카운터를 지나 안쪽으로 가면 대낮 부터(??) 맥주를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... 맛있게 마시는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비오는 날과 너무도 잘 어울려 보였습니다.

문열면... 이런 분위기...
투어에 참가하려면 사전에 예약을 추천합니다. 그러나 예약은 월요일 ~ 목요일에는 12시간 전에 끝낼 필요가 . 10명 이상 단체의 경우는 메일통해서 확인이 필요합니다. (Shane@steamwhistle.ca)
금요일 ~ 일요일은 매우 혼잡하므로 예약은 접수하지 않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도착하도록 하세요.
투어는 필스너 샘플 포함한 $10. (투어 패키지는 그 외에도 여러가지 있습니다.)
행복한 얼굴로 돌아가는 사람들의 손에는 기념품 맥주가 하나씩... 흐뭇해 보이는 모습이 참 부럽다.
이런 맥주 공장 투어, 꼭 참가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?

문앞의 광고판
Store Hours;
Monday - Saturday | 11am to 6 pm |
Tours start at 11;30am and run every 30 minutes with the last tour at 5:00pm
Sunday | 11am to 5pm |
Tours start at 11;30am and run every 30minutes with the ast tour at 4;00pm.

대낮 부터 맥주 한 잔...
Adress;
Steam Whistle Brewing The Roundhouse,
255 Bremner Blvd. Toronto, ON, M5V 3M9
공장 들어가기전 기차 박물관이 있지만 비가 와서 제대로 보지는 못했다.
여름에 오면 이런 이벤트가 주변에서 열린다.
콜라.... 판매기....